본문 바로가기
[Review]/Electronic

모토로이 수령.

by 해피빈이 2010. 2. 8.

저의 간단 수령기임다.ㅎㅎㅎ 글보다는 사진,영상위주로~



뭔가 많이 있군요ㅎㅎ 천천히 읽어보았습니다.
근데 개통 10분뒤면 바로 된다고 적혀있더니만 한시간을 기다려도 안되더군요; 낼 전화해야하나.


상자입니다.ㅎㅎ


상자가 멋있게 분리가 되더군요


다 펼쳐놓으니,,


설명서까지 다 펼쳤습니다. 종류가 많네요~




크기는 대략 좀 큰편이구요. 무게는 적절한것같습니다.


바로 전원을 넣었더니 모토롤라로고!


그리고 이어지는 티 로고.ㅋ 여기가 좀 오래걸리더라구요;;;;


빛이 지나가면서;


아직 개통전이라 긴급전화만 되나봅니다.






메뉴버튼 누르면 나오는 것입니다~
자세한건 영상을 참조하세요~
영상도 너무 대충찍긴 했네요;;










추가로 아래는 모토로이 카메라로 찍은것입니다.
실내는 노이즈가 좀 있네요~


그래도 해상도는 높네요~




아. 참고로 저는 보상기변이었습니다!

이상입니다.^^
반응형

댓글